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6. 1.(일)~7. 2.(수)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시스템 정기점검 시행 안내
5. 21.(수) 21:00~5. 22.(목) 04:00
※점검중에는 강의실, 홈페이지 접속 불가!
  • 2025학년도 8월 1일부 반려동물관리학과 전임교원 초빙 안내입니다.
서류지원은 25. 5. 21.(수)~6. 9.(월)까지이며,
자세한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전임교원 초빙 안내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5. 26.(월) 10:00~6. 2.(월) 18:00까지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동시게 진행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과목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 042-722-0037
클릭 시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 공지글로 이동
  • 건양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생성장 5월 PC활용 교육 D-KYCU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입니다. 
5. 31.(토) 09:30~12:30에 진행되며,
한글, PDF 활용, 서류발급방법을 배웁니다. 
현재 선착순 40명 내외로 모집중입니다.
문의. 042-722-0038, 0017
클릭 시 D-KYCU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1학기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2.(월) 18:00까지
※ 다학점 이수과정을 신청해야만 28학점 이상 (정규학기+집중학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14
클릭 시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학기 2차 강의 평가 시행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1.(일) 23:59까지
강의 수강은 강의 평가 완료 후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12
클릭 시 강의평가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년 성폭력 상담원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2025. 6. 19.(목)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클릭시 수강생모집 안내 상세페이지로 이동
  • 05 / 건양사이버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비교과 수강신청 페이지 확인하기!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6
클릭 시 비교과프로그램 상세페이지로 이동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건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합니다.
2025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소상공인 온라인 스토어 진출 및 전략 무료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기: 3. 7. (금)~4. 9.(수) / 2기: 3. 7.(금)~5. 30.(금) / 3기: 6. 5.(목)~7. 16.(수) / 4기: 6. 5.(목)~8. 29.(금) 입니다.
문의사항은 042- 722-0078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5. 증명서발급

가. 증명서 발급 종류 및 발급 방법

증명서 종류 및 내용
증명서종류 용도 발급가능여부 및 수수료 발급대상
방문
(학교)
인터넷
(직접)
행정복지센터
/민원24
(팩스)
재학증명서 당해학기 등록학생에 대한 재학사실 증명 재학생:
500원
/졸업생:
1,000원
재학생:
1,500원
/졸업생:
2,000원
1,000원 일반
휴학증명서 당해학기 휴학생임을 증명 일반
제적증명서 자퇴 또는 제적사실의 증명 일반
학년수료증명서 취득학점에 따른 학년별 수료 증명 X 일반
졸업예정증명서 졸업학년도의 졸업예정 증명 일반
졸업증명서 학위취득에 대한 사실 증명 일반
성적증명서 취득한 전체 성적에 대한 증명 일반/시간제
수강확인서 당해학기 수강과목의 증명 일반/시간제
(시간제 졸업생 제외)
학적부 학적부 기재 내용에 대한 증명 X 일반

일반 : 우리대학 학생(재학생, 휴학생, 제적생, 졸업생 등)

나. 방문발급

  • 1 준비하기
    • 신분증 지참
  • 2 방문 및 접수
    • 방문 : 월요일 ~ 금요일
    • 시간 : 09시 ~ 18시
      ※ 점심시간 제외(12시~13시)
  • 3 수수료납부 및 수령
    • 증명서발급 완료
  • 4 수수료안내

방문 접수 시 증명서 발급 신청서 작성 및 신분증 확인, 대리 신청 시에는 추가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확인

다. 인터넷발급

라. 팩스발급

  • 1 준비하기
    • 신분증 지참
  • 2 방문하기
    •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시군구청 및 행정복지센터 방문 발급 신청
  • 3 접수 및 수령
    • 신청 민원접수(3시간 이내)/학교→시군구청 및 행정복지센터로 팩스 전송 후 학생 수령
  • 4 수수료안내

마. 증명서 진위확인

  • 증명서 진위확인 가능기간 : 발급일로부터 90일까지
  • 증명서번호 확인불가 또는 증명서 유효기간(90일)이 지난 경우 학적 담당자에게 문의

바. 문의사항

  • 발급 방법 문의 : 건양사이버대학교 1899-3330
  • 발급 중 오류 문의 : 디지털존 1644-2378
  • 증명서 진위확인 관련문의 : 교육혁신처 학적담당자 042-722-0014

발급수수료 자세히보기

인터넷 발급 수수료 안내

인터넷 발급수수료 안내
구분 발급수수료 대행수수료 합계
재학생 졸업생 기본 추가 재학생 졸업생
신청자 비용부담 500 1,000 1,000 500 1,500 2,000
발급통수와의
관계
발급통수에 따라 수수료 1,000원씩 증가
닫기

발급수수료 자세히보기

방문 발급 수수료 안내

방문 발급 수수료 안내
구분 재학생 졸업생
신청자 비용부담 500 1,000
닫기

발급수수료 자세히보기

팩스 발급 수수료 안내

팩스 발급 수수료 안내
구분 재학생 비고
업무처리비 건당 1,000원
수수료 없음 해당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구청 및 행정복지센터 방문

자세한 내용은 정부24(https://www.gov.kr/)참고

닫기

콘텐츠 담당자 학생복지팀

연락처 042-722-0028

최종 업데이트 2025.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