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6. 1.(일)~7. 2.(수)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시스템 정기점검 시행 안내
5. 21.(수) 21:00~5. 22.(목) 04:00
※점검중에는 강의실, 홈페이지 접속 불가!
  • 2025학년도 8월 1일부 반려동물관리학과 전임교원 초빙 안내입니다.
서류지원은 25. 5. 21.(수)~6. 9.(월)까지이며,
자세한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전임교원 초빙 안내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5. 26.(월) 10:00~6. 2.(월) 18:00까지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동시게 진행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과목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 042-722-0037
클릭 시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 공지글로 이동
  • 건양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생성장 5월 PC활용 교육 D-KYCU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입니다. 
5. 31.(토) 09:30~12:30에 진행되며,
한글, PDF 활용, 서류발급방법을 배웁니다. 
현재 선착순 40명 내외로 모집중입니다.
문의. 042-722-0038, 0017
클릭 시 D-KYCU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1학기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2.(월) 18:00까지
※ 다학점 이수과정을 신청해야만 28학점 이상 (정규학기+집중학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14
클릭 시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학기 2차 강의 평가 시행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1.(일) 23:59까지
강의 수강은 강의 평가 완료 후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12
클릭 시 강의평가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년 성폭력 상담원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2025. 6. 19.(목)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클릭시 수강생모집 안내 상세페이지로 이동
  • 05 / 건양사이버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비교과 수강신청 페이지 확인하기!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6
클릭 시 비교과프로그램 상세페이지로 이동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건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합니다.
2025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소상공인 온라인 스토어 진출 및 전략 무료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기: 3. 7. (금)~4. 9.(수) / 2기: 3. 7.(금)~5. 30.(금) / 3기: 6. 5.(목)~7. 16.(수) / 4기: 6. 5.(목)~8. 29.(금) 입니다.
문의사항은 042- 722-0078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과제ㆍ토론ㆍ퀴즈

가. 기타평가(과제ㆍ토론ㆍ퀴즈)

나. 과제 제출하기(과제방)

  • 해당 과목 강의실에 입장하여 왼쪽 메뉴에서 [과제방]을 클릭
  • 과제명을 클릭하여 과제 내용을 확인
    강의실 과제방 화면입니다. 과제명과 과제 기간, 제출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테이블로 보여줍니다. 기간은 1차와 2차 기간이 각가 표시되며 미제출시에는 미제출, 제출시에는 제출한 날짜가 표시됩니다. 과제명을 클릭하면 해당 과제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과제 제출 내용작성
    과제방 상세 화면입니다. 과제명과 교수님의 전달사항이 표시되고, 제출상태에 대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제출상태, 채점상태, 1차 마감일시, 1차 남은 시간, 2차 마감 일시, 2차 남은 시간, 마지막 수정으로 구분되어 표시되고, 화면 하단에는 목록버튼과 제출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 온라인 텍스트 부분에 간략하게 과제 내용을 적고, 파일 제출 부분에 파일을 업로드하여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면 제출 완료
    제출하기 버튼 클릭시 나타나는 과제 제출 화면입니다. 간단한 내용을 적을 수 있는 온라인텍스트 부분이 있고, 그 아래로 파일을 제출 할 수 있도록 파일 추가 아이콘 및 끌어다 놓아 추가할 수 있는 영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면의 가장 오른쪽 하단에 변경사항 저장 버튼과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다. 토론 참여하기(토론방)

  • 해당 과목 강의실에 입장하여 왼쪽 메뉴에서 [토론방]을 클릭
  • 토론명을 클릭하여 토론 내용을 확인
    강의실 토론방 화면입니다. 참여할 수 있는 토론 리스트가 테이블로 보여집니다. 토론명, 기간, 나의 토론 참여 현황(최초참여일, 작성글 수, 내가 쓴 댓글 수)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토론명을 클릭하면 토론방으로 이동합니다.
  • 작성 부분에 토론 내용을 입력하고 등록 클릭
  • 교수자가 출제한 토론주제에 따라 찬성/반대 토론, 자유 토론의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토론 세부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작성
    토론참여 상세 화면입니다. 가장 상단에는 토론명이 보여지고, 그 아래로 교수자가 출제한 토론 주제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로 학번/이름/내용으로 작성한 토론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영역이 있으며, 작성글 입력칸이 있습니다. 찬성/반대/자유를 선택 후 세부 내용을 작성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라. 퀴즈 참여하기(퀴즈방)

  • 시험응시하기 방법과 동일

콘텐츠 담당 교무학사팀

연락처 042-722-0037

최종 업데이트 2025. 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