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서식(휴학신청서)
KONYANG CYBER UNIVERSITY
1. 등록금이월 (등록휴학)
휴학사유 발생일 | 이월금액 |
---|---|
학기 개시일 전 | 전액 이월 |
학기 개시일 기준 30일까지 | 납부한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 |
학기 개시일 기준 31일 ~ 60일까지 | 납부한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 |
학기 개시일 기준 61일 ~ 90일까지 | 휴학신청불가 |
학기 개시일 기준 91일 이후 |
2. 제출방법
- 휴학신청서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는 학생만 해당 신청서 제출
학사서식(복학신청서)
KONYANG CYBER UNIVERSITY
1. 제출방법
- 복학신청서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학사서식(자퇴신청서)
KONYANG CYBER UNIVERSITY
1. 등록금 반환규정
반환사유 발생일 | 반환금액 |
---|---|
학기 개시일 전 | 전액 이월 |
학기 개시일 기준 30일까지 | 납부한 등록금의 6분의 5 해당액 |
학기 개시일 기준 31일 ~ 60일까지 | 납부한 등록금의 3분의 2 해당액 |
학기 개시일 기준 61일 ~ 90일까지 | 납부한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
학기 개시일 기준 91일 이후 | 반환하지 않음 |
자퇴 신청서 제출일 기준으로 등록금 반환, 입학금은 반환하지 않음
2. 제출방법
- 제출서류
- 자퇴신청서 1부
- 신분증 사본 1부 (반환받을 등록금이 있는 경우만 제출)
- 통장 사본 1부 (반환받을 등록금이 있는 경우만 제출) - 자퇴신청서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학사서식(재입학신청서)
KONYANG CYBER UNIVERSITY
1. 제출방법
- 재입학신청서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 재입학은 단 1회만 가능함
학사서식(이수구분변경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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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수구분변경
- 전공과 부ㆍ복수전공에서 동일하게 운영되는 교과목의 경우 해당 교과목을 전공
또는 부ㆍ복수전공으로 선택(변경)하는 제도
동일 교과목을 전공과 부ㆍ복수전공 학점으로 중복하여 인정하지 않음
이수구분 변경이 완료된 교과목은 원상복구 할 수 없음
2. 제출방법
- 신청 대상 : 부ㆍ복수전공 신청자 중 이수구분 변경 희망자
- 신청 방법 : 이수구분변경신청서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학사서식(학적기재사항변경)
KONYANG CYBER UNIVERSITY
1. 학적기재사항변경
- 성명,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학적기재사항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처로 제출하여야 함
연락처 및 주소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가능
2. 제출방법
- 제출 서류
- 학적기재사항변경신청서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개명 전/후 성명 포함) - 제출 방법 : 제출서류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ddiouny@kycu.ac.kr
학사서식(출석인정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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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출석인정신청서
- 질병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강의를 수강하지 못할 경우 사유기간 만큼 출석으로 인정받는 제도
- 결시기간이 3주차 이상이더라도 최대 3주차까지만 인정됨
- 출석인정만 될 뿐 진도 인정은 하지 않음
(인정 처리 주차의 강의는 반드시 수강해야 진도점수가 인정됨)
출석인정신청서(첨부파일)를 작성하고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제출
2. 출석인정 사유별 증빙자료
출석인정 사유 | 증빙서류 |
---|---|
직계 존 비속과 그 가족의 사망 | 사망진단서(병원) 가족관계증명서(동사무소 등 관공서) |
병역의무 이행 | 지휘관 확인서(해당 부대) |
학교를 대표하여 대외행사 참가 시 | 소속 전공주임교수의 요청공문(학과 요청) |
학술답사 및 교육실습 | 학술답사 및 교육실습 수료증 등 확인서(교육기관) |
본인의 결혼 | 결혼식장 계약서 또는 청첩장(결혼식장) 신혼여행 교통수단 영수증 또는 예매내역서(예매처) |
수술 또는 중병으로 인한 입원, 출산 | 입퇴원기록확인서 또는 수술확인서(병원) |
오지(해외)출장 | 출장관련 공문 사본(해당 근무지 인사과) 교통수단 영수증 또는 예매내역서(예매처) |
기타 학교에서 부득이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학교 담당자 연락 후 증빙서류 안내 |
3. 제출 및 진행순서
- ① 출석인정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② 내용 작성 후 제출서류 포함하여 팩스 or 우편 or 메일로 학교에 제출
- 팩스 : 042-722-0039
- 우편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번지 건양사이버대학교 교학처
- 메일 : sol@kycu.ac.kr - ③ 교학처 접수 후 해당교과목 교수자에게 전달
- ④ 교수자 승인시 학기말 성적평가시 출석변경
(교수자 판단에 따라 출석인정 승인이 안될 수 있음)
학사서식(추가시험신청원)
KONYANG CYBER UNIVERSITY
1. 제출방법
- 추가시험신청원 팩스 혹은 메일 제출
- 팩스 : 042-722-0039
- 메일 : sol@kycu.ac.kr
- 추가신청원 1부, 증빙서류 - 추가시험신청원 제출기한 : 공지사항 참고
- 제출기한 어길 시 적용 불가
2. 사유별 증빙서류
사유 | 증빙서류 |
---|---|
직계 존 비속과 그 가족의 사망 | 사망진단서(병원), 가족관계증명서(동사무소 등 관공서) |
학교를 대표하여 대외행사 참가 시 | 소속 전공주임교수의 요청공문(학과 요청) |
학술답사 및 교육실습 | 학술답사 및 교육실습 수료증 등 확인서(교육기관) 1부 |
본인의 결혼 | 결혼식장 계약서 또는 청첩장(결혼식장) 1부 신혼여행 교통수단 영수증 또는 예매내역서(예매처) 1부 |
수술 또는 중병으로 인한 입원, 출산 |
입퇴원기록확인서 또는 수술확인서(병원) 1부 ※ 통원 치료는 해당사항 아님 |
오지(해외)출장 | 출장관련 공문 사본(해당 근무지 인사과) 1부 교통수단 영수증(항공권) 또는 예매내역서(예매처) 1부 ※ 군 훈련 등으로 통신과 단절된 오지 훈련(교육)일 경우 해당 소속 지휘관 확인서 1부 |
기타 학교에서 부득이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학교 담당자 연락 후 증빙서류 안내 |
콘텐츠 담당자 교무학사팀 김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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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2022. 0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