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한국원격대학교육협의회법 국회통과를 위한 서명 운동
KYCU 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클릭 시 서명 운동 사이트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 시스템 정기점검 시행 안내
10.16.(수) 21:00~10.17.(목) 04:00
※점검중에는 강의실, 홈페이지 접속 불가!
  • 2024학년도 건양사이버대학교 학술제 안내
2024. 10. 26.(토) 11:00~15:30 
건양대병원 암센터 강당 및 광장에서!!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8
이미지 클릭 시 학술제 안내 페이지 이동
  • 2024학년도 학사일정
2024-2학기 중간고사 시행
10. 21.(월) 10:00 ~ 10. 26.(토) 18:00
※ 과목별 시험 응시 날짜가 다르니 반드시 시험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37
이미지 클릭 시 중간고사 시행 안내페이지로 이동
  • 2024학년도 학사일정
2024-2학기 중간고사 동일 IP 신청 안내
10. 7.(월) 10:00 ~ 10. 18.(금) 18:00
※ 기한 이후 신청 불가, 매 학기 신청 필수
문의. 1899-3330, 042-722-0037
이미지 클릭 시 동일 IP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
  • D-KYCU 미리캠퍼스 PC활용 스킬업 교육
교육생모집: 2024. 10. 17.(목) 까지
교육일시 : 2024. 10. 19.(토) 09:00~12:00
(중간고사 응시법, 과제 제출, 토론 참여 방법) 
문의사항은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이미지 클릭 시 교육생 모집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
  • 2024학년도 학사일정
2024학년도 2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10. 7.(월) 13:00 ~ 10. 18.(금) 18:00
※ 신청시: 2025년 2월 졸업
※ 미신청시: 2025년 8월, 2026년 2월 졸업
문의. 1899-3330, 042-722-0014
이미지 클릭 시 조기졸업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
  • 2024학년도 학사일정
2024-2학기 졸업신청 및 유예 신청
10. 7.(월) 13:00 ~ 10. 18.(금) 18:00
※ 현재 4학년 2학기 학생은 정규졸업 또는 졸업유예 중 1개를 필수로 신청해야함
문의. 1899-3330, 042-722-0014
이미지 클릭 시 졸업신청 및 유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
  • 10 / 재학생을 위한 10월 교양과정 프로그램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비교과 수강신청 페이지 확인하기!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6
클릭 시 비교과프로그램 상세페이지로 이동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8. 채용/입찰

[마감] 2024 산학협력단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전담인력(계약직) 채용 공고

  • 산학협력단
  • Hits : 450
  • Registration Date : 2024-03-21
서식_이력서 및 자기소개서.hwp ( 63 kb)

 

2024 산학협력단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전담인력(계약직)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산학협력단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계약직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모집부문모집인원지원자격
전담 인력

*사업 및 교육 운영, 관리
1명
  • 학력: 대졸 이상
  • 소상공인 관련 및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2.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 근무기간 및 세부 업무:  2024. 5. 1.~10.31.(6개월) DT센터 업무,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행정업무
  •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교육운영 시간에 따라 탄력근무제 시행 할 수 있음(예: 월 9:00~18:00 / 화(교육일):13:00~22:00)
  • 월급여 : 2,524,612원(학술연구용역 기준에 준함, 세전)
  • 근무지역 : (35365) 대전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3층 산학협력단 내

3.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 2024.4.19.(금) 17:00 마감 
  • 접수방법 : 첨부파일 자체양식 다운받아 이메일(byeol00@kycu.ac.kr) 지원

4.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5.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지원서의 허위기재 또는 착오기재, 필수 입력 상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단계별 대상자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채용 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채용절자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제5항)
- 본 채용에 제출된 서류의 반환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4일임. 단,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 제출 제외됨

6. 문의전화: 042-722-003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