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중앙동아리 활동 종료에 따른 활동지원비 집행 안내
- 학생복지팀
- 조회 : 288
- 등록일 : 2025-12-08
2025학년도 중앙동아리 활동 종료에 따른 활동지원비 집행 안내
2025학년도 중앙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과 같이 활동지원비 집행 서류제출을 안내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영수증 인정기간
ㆍ1학기: 2025. 3. 1.(토)~2025. 6. 22.(일)
ㆍ2학기: 2025. 9. 1.(월)~2025. 12. 21.(일)
2. 서류 제출 기간
ㆍ~2025. 12. 26.(금) 18:00까지
3. 제출 서류
ㆍ동아리 활동비 집행보고서
ㆍ방명록
ㆍ영수증(사진 포함 필수)
4. 서류 제출 방법
① 집행보고서 및 방명록(택1)
- 방문
- 이메일(이메일: kimhj1219@kycu.ac.kr)
- FAX 제출(FAX: 042-722-0039 / FAX 발송 전 연락 요망)
② 영수증(택1)
- 방문
- 우편 발송
※ 실물 영수증만 인정 가능하므로 이메일, FAX 접수 불가
5. 서류제출 문의
ㆍ학생복지팀 042-722-0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