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등록 및 재등록 신청서 제출 안내
- 학생복지팀
- 조회 : 2562
- 등록일 : 2022-02-25
건양사이버대학교 동아리는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등록 및 재등록 신청을 진행하오니 아래의 내용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운영 목적
ㆍ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제고
ㆍ 학습활동 및 취미 생활 등 교내 활동 참여도 향상
ㆍ 특별한 취미와 특기를 가진 인원들의 구성으로, 자기 계발 및 능력 강화
ㆍ 동기부여 지원을 통한 동아리 고유의 목적 달성과 활성화 도모
2. 운영 대상
ㆍ 본교 재학생(시간제 등록생 제외)
3. 신청 및 운영 기간
ㆍ 동아리 신청 기간 : 2022년 2월 25일(금) ~ 2022년 3월 11일(금)
ㆍ 동아리 운영 기간 : 2022년 3월(승인 후) ~ 2023년 2월(1년)
4. 동아리 개설 절차
① 동아리 신규 등록(재등록) 신청서 제출
② 학생지도위원회 심의
③ 동아리 등록 승인 후 활동
5. 중앙동아리 승인 절차
① 준동아리로 1년 활동 후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② 서류검토 후 학생지도위원회 중앙동아리 승급
③ 중앙동아리 승인
6. 중앙동아리 등록 규정
ㆍ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 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함
ㆍ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20명 이상이어야 함
ㆍ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활동 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해야 함
ㆍ 3개 학과 이상, 학과별 5명 이상 회원으로 구성하여야 함
ㆍ 설립목적이 타 동아리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ㆍ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하며, 취임 승낙을 받아야 함
ㆍ 동아리 온라인 카페 운영 및 활동을 하여야 함
ㆍ 등록 시 준동아리로 승인되며, 1년 운영 후 평가 및 승인을 거쳐 정식중앙동아리로 인정 함
7. 중앙동아리 지원계획
ㆍ 학교 홈페이지 내 동아리 안내페이지 연결 제공
ㆍ 준동아리에서 정식 중앙동아리로 승인 후 운영 지원금 지급
ㆍ 동아리 운영 지원금 지급 : 학기당 150천원 지급
8. 등록 제출 서류
※ 붙임파일의 동아리 관련 서식 참고
● 신규등록 동아리
ㆍ <서식 1> 동아리 등록 신청서 1부.
ㆍ <서식 2> 임원 및 회원 명단 1부.
ㆍ <서식 3> 활동계획서 1부.
ㆍ <서식 4> 지도교수 승낙서 1부.
ㆍ 회칙(자유양식) 1부.
● 재등록 동아리
ㆍ <서식5>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부.
ㆍ <서식2> 임원 및 회원 명단 1부.
ㆍ <서식3> 활동 계획서 1부.
ㆍ <서식4> 지도교수 승낙서 1부.
ㆍ <서식6> 활동 결과보고서 1부.
ㆍ 회칙(자유양식) 1부.
9. 제출처
ㆍ 방문접수 (건양사이버대학교 5층 학생복지팀)
ㆍ 메일접수 (student_team@kycu.ac.kr)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