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1. 25.(토)~2. 17.(월)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신입생 추천하고 교안 구매 지원받자!
25학년도 1학기 교안 구매 비용 1인 100,000원까지 지원!!
신청기간은 24. 12. 1.(일)~25. 2. 17.(월)까지 이며 문의 전화는 042-722-0061~65 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교안구매 장학 지원 사업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건양의료재단 김안과병원
美 최대 언른 '뉴스위크'에서 선정한 '2025 아시아 최고 사립병원' 선정
2025 Top Private Hospitals in ASIA
  • 교육부와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 제공입니다. 
2025년 1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은 2025. 2. 4.(화) 9시~3. 18.(화) 18시까지 반드시 기간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장학금은 9구간까지 지원 확대되었습니다! 
문의. 한국장학재단 1899-2000
  • 2025년 1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기간은 2025. 2. 4.(화) 9시~3. 18.(화) 18시까지 입니다. 
※ 2025-1학기 국가근로장학 활동 참여 희망자(4대보험 미가입자)
※ 하계방학 중 근로 희망 재학생 필히 신청
문의. 1599-2000 / 042-722-0016
  • 2025년 1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기간은 2025. 2. 4.(화) 9시~3. 18.(화) 18시까지 입니다. 
※ 장학금 신청 시, 증빙서류 파일 업로드 필수
※ '교내장학금(22학년도 이후)' 참고 후 해당 장학금 서류 필히 제출
문의. 1899-3330 / 042-722-0016
  • 건양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예비 신입생 학습 역량강화 D-KYCU 프로그램 미리캠퍼스
일시는 2. 15.(토) 09:30~12:30 
2. 13.(금)까지 40명(선착순) 모집중
문의. 042-722-0038, 0017
  • 건양사이버대학교 교수학습지원팀 추천 특강
놀면뭐하니? 겨울 방학 무료 특강
1. 20.(월)~2.28.(금)까지 KYCU 비교과(LMS)에서
문의.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2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마감] 2022년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 오프라인 실습 보조 강사 모집

  • 산학협력단디지털전환지원센터
  • 조회 : 2918
  • 등록일 : 2022-05-10
2022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지원 사업_ 온라인 스토어 개설 보조 강사 공개 모집(공고).hwp ( 99 kb)
(붙임1~2) 2022 소상공인 디지털특성화 사업 실습 보조강사 지원서(양식).hwp ( 43 kb)
붙임3. 채용서류 반환신청서.hwp ( 38 kb)

 

2022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 실습 보조 강사 공개 모집

 

2022년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의 실습 보조 강사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소상공인 온라인판로개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함께 선도해 나갈 전문 강사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내용 및 인원

ㆍ 온라인 스토어 개설 및 실습생 실습 보조 업무

ㆍ 인원 : 2(붙임 파일 지원서 양식 참고)

 

2. 응시 자격 및 우대사항

온라인스토어 운영 경험자로 해당 분야 경험자

관련분야 강의 또는 소셜미디어 운영 경험자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

ㆍ 공고일 현재 「국가공무원법」제33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고 다른 법령에 의거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제출서류

강사지원서 1<붙임 1>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1<붙임2>

경력 및 관련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4. 위촉기간 및 강사수당

위촉기간 : 2022.5. 31. ~ 12. 13 (변경 될 수 있음)

강사수당 : 내부 규정에 따름.

 

5. 접수 및 선발 결과 발표

접수기간 : 2022. 5. 10.() ~ 2022. 5. 18() 18:00

접 수 처 : 디지털 전환 지원 센터 메일 제출(digital@kycu.ac.kr)

접수방법 : 붙임 파일 참조

선발방법 : 배점 기준표에 의한 서류심사

결과발표 : 2022. 5. 20.() / 개별 연락 예정

 

6. 유의사항

강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 등 제출 서류의 착오, 누락 및 허위 기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모자 본인의       

     책임이며, 위반 시 선발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응모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 후 반환하며 반환 청구가 없을 시 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반환청구기간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

 ㆍ 기타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전환지원센터(☎042-722-0106,00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