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022년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 오프라인 실습 보조 강사 모집
- 산학협력단디지털전환지원센터
- 조회 : 2918
- 등록일 : 2022-05-10
(붙임1~2) 2022 소상공인 디지털특성화 사업 실습 보조강사 지원서(양식).hwp ( 43 kb)
붙임3. 채용서류 반환신청서.hwp ( 38 kb)
2022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 실습 보조 강사 공개 모집
2022년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사업의 실습 보조 강사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소상공인 온라인판로개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함께 선도해 나갈 전문 강사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내용 및 인원
ㆍ 온라인 스토어 개설 및 실습생 실습 보조 업무
ㆍ 인원 : 2명 (붙임 파일 지원서 양식 참고)
2. 응시 자격 및 우대사항
ㆍ 온라인스토어 운영 경험자로 해당 분야 경험자
ㆍ 관련분야 강의 또는 소셜미디어 운영 경험자
ㆍ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 자
ㆍ 공고일 현재 「국가공무원법」제33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고 다른 법령에 의거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3. 제출서류
ㆍ 강사지원서 1부 <붙임 1>
ㆍ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1부 <붙임2>
ㆍ 경력 및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4. 위촉기간 및 강사수당
ㆍ 위촉기간 : 2022.5. 31. ~ 12. 13 (변경 될 수 있음)
ㆍ 강사수당 : 내부 규정에 따름.
5. 접수 및 선발 결과 발표
ㆍ 접수기간 : 2022. 5. 10.(화) ~ 2022. 5. 18(수) 18:00
ㆍ 접 수 처 : 디지털 전환 지원 센터 메일 제출(digital@kycu.ac.kr)
ㆍ 접수방법 : 붙임 파일 참조
ㆍ 선발방법 : 배점 기준표에 의한 서류심사
ㆍ 결과발표 : 2022. 5. 20.(금) / 개별 연락 예정
6. 유의사항
ㆍ 강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 등 제출 서류의 착오, 누락 및 허위 기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모자 본인의
책임이며, 위반 시 선발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ㆍ 응모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 후 반환하며 반환 청구가 없을 시 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 반환청구기간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30일까지
ㆍ 기타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전환지원센터(☎042-722-0106,00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