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스톤패스 인증 앱 장애관련 해결방법 안내
- 정보통신원
- 조회 : 7512
- 등록일 : 2022-05-11
스톤패스 인증 앱 장애관련 안내
5월 10일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로 인해 일부 사용자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캐시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위 현상은 안드로이드 패치로 인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최신앱을 게시한 후 스톤패스 업체 서버에서 버전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사용자분들의 개인 휴대폰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앱 게시 시기가 달라 해당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해결방법으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의 캐시 삭제 후 진행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캐시 삭제 방법 : 핸드폰 메뉴 -> 설정 클릭 -> 애플리케이션 클릭 -> Google Play 스토어 클릭 -> 저장 공간 클릭 -> 캐시 삭제 클릭
현재는 많은 사용자분들이 캐시가 삭제되지 않아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하지 않게 조치하였다고 합니다.
불편함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