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안내

입학절차미리보기

본문 시작

입학절차미리보기

  • STEP1지원서작성
    • 입학전형 선택 및 기본사항을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 사진 등록은 선택사항입니다.
    • 기본사항 입력 부분은 모집 마감 전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 STEP2-1전형료납부
    • 전형료는 입학전형 응시비용으로 전형료 납부 후 인ㆍ적성검사 응시가 가능합니다.
    • 전형료는 30,000원입니다.
    •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를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 STEP2-2인ㆍ적성검사응시
    • 인ㆍ적성검사는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 안내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검사 응시 바랍니다.
    • 유의사항 동의 체크 후 [검사시작]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 STEP3서류 제출
    • 모집 마감일 전까지 서류를 제출 바랍니다.
    • 모든 서류는 모집 시작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원본 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 전형별 제출서류가 상이하므로 모집요강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방문, 온라인
      ※ 등기우편 제출의 경우 서류 봉투에 지원자 성명 및 수험번호 기재 필수
  • STEP4합격자 발표
    • 입학홈페이지 접속 → 수험번호 로그인 → 나의지원관리 → 합격 확인
    • 합격자 발표 일정을 미리 확인하여 지원자 본인이 직접 합격 여부를 확인합니다.
    • 합격자는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STEP5등록금납부
    • 입학홈페이지 접속 → 수험번호 로그인 → 나의지원관리 → 등록금납부
    •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중 택 1하여 납부 가능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학번이 발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