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역량교육과정

디지털마케팅학과 역량 교육과정 안내 사이트입니다.

디지털마케팅학과 역량 교육과정표

: 경영&정보기술 : 디지털 : 마케팅 : 창업
역량교육과정표
학기 학년 교과목명 학점 관련과정 역량
정보수집ㆍ
분석ㆍ추론
컴퓨팅적
사고 및 활용
의사소통
및 협력
문제창안
및 문제해결
총계 26과목 78
1 1 경영학개론 3
마케팅의이해 3
빅데이터의이해 3
회계원리 3
2 경영정보시스템 3
e-비즈니스와전자상거래 3
기업경영의이해 3
4차산업과산업환경의변화 3
8과목 24
2 1 디지털기초기술의이해와활용 3
소프트웨어코딩기초 3
컴퓨터활용과IT기술 3
전사적자원관리의이해(ERP) 3
2 세무회계 3
데이터베이스시스템 3
빅데이터기획실무 3
e-비즈니스기획실무 3
8과목 24
3 1 디지털기반기술의응용 3
온라인스토어창업및마케팅실무 3
전산회계실무(FAT) 3
조직행동과리더십의이해 3
2 인공지능기술과활용 3
AI디지털마케팅실무활용 3
SNS마케팅실무 3
스타트업인사관리 3
8과목 24
4 1 온라인플랫폼영업전략 3
2 소비자행동론 3
2과목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