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로젝트이용방법
1. 팀과제확인하기
2. 팀별게시판이용①
3. 팀별게시판이용②
4. 팀별게시판이용③
5. 팀별게시판이용④
6. 최종자료제출①
5. 최종자료제출②
1. 팀과제확인하기
① 강의실에 입장 후 왼쪽 메뉴에서 팀프로젝트방 클릭
② 팀프로젝트 리스트에서 팀프로젝트명의 제목을 클릭하여 과제 내용 확인
2. 팀별게시판이용①
① 본인이 기존에 작성한 강의계획서 중 복사할 강의계획서를 좌측 체크박스 선택하여
하단 불러오기를 누르면 전체 내용이 불러와지며 내용확인하여 입력 가능
② 작성 된 교과목의 강의계획서를 다운로드 가능
3. 팀별게시판이용②
① 해당 조의 게시판 클릭
② 글쓰기를 클릭하면 글을 작성할 수 있음
4. 팀별게시판이용③
① 제목과 내용을 입력
② 첨부한 파일이 있으면 추가 할수 있음
★ 게시판에 올리는 파일은 팀원들 공유자료로 팀프로젝트 최종 제출자료는 아님
③ 변경사항저장을 누르면 저장 글이 저장됨
5. 팀별게시판이용④
① 게시판에서 글을 작성하면 작성된 글에서 댓글을 통해 팀원들 간의 의견을 나눌 수 있음
6. 최종자료제출①
① 팀프로젝트 과제명을 클릭한 후 하단의 제출추가 버튼 클릭
7. 최종자료제출②
① 최종과제의 주요 내용 입력
② 최종 제출파일을 마우스를 끌어서 첨부할 수 있음
③ 변경사항저장을 누르면 저장 글이 저장됨
★유의사항
- 팀프로젝트 마감 기한 전에는 파일을 수정해서 다시 제출할 수 있음.(마감이후 제출 불가)
- A학생이 최종으로 올렸지만, B학생이 다시 올리면, 마지막으로 제출된 파일로 최종 제출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