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시스템 정기점검 시행 안내
4. 29.(월) 21:00~4. 30.(화) 04:00
※점검중에는 강의실, 홈페이지 접속 불가!
  • 차별은 내려놓고 차이를 존중하는 우리
4월 20일 장애인의 날
장애인을 이해하고 재활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된 날
차이를 존중해요, 감사한 마음이 이음으로 연결됩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이미지 클릭시 장애인의 날 안내페이지로 이동
  • 건양대학교 글로컬대학30 예비지정 선정!!
지역과 함께 “K-국방산업”의 First Mover로 大전환
  • 2024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건양한가족 체육대회
2024. 4. 27.(토) 11:00~17:00 건양중ㆍ고등학교(충남 논산시)
※ <서울권>, <대전권> 학생을 위한 버스 운영 실시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8
이미지 클릭 시 체육대회 안내페이지로 이동
  • 중소기업벤처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건양사이버대학교가 함께합니다.
2023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전액무료 교육생 모집
1분반 모집 : 4. 29.(월)까지
* 자세한 사항은 ON.새.상(온새상) 홈페이지- 신청방법 참고
문의. 042-722-0078
이미지 클릭 시 교육생 모집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
  • 04 / 재학생을 위한 4월 교양과정 프로그램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비교과 수강신청 페이지 확인하기!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5
클릭 시 비교과프로그램 상세페이지로 이동
  • 건양사이버대학교 청년 재학생들을 위한 청년마음건강 지원사업 안내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신규 등록 및 승급 대상 동아리 서류제출 안내

  • 학생복지팀
  • 조회 : 4357
  • 등록일 : 2022-06-28
동아리 관련 서식(2022).hwp ( 62 kb)
2022학년도 2학기 중앙동아리 신규 등록 및

승급대상 동아리 서류제출 안내

건양사이버대학교 동아리는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신규 등록 및 승급대상 동아리 서류접수를 진행하오니 아래의 내용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운영 목적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제고

학습활동 및 취미 생활 등 교내 활동 참여도 향상

특별한 취미와 특기를 가진 인원들의 구성으로, 자기 계발 및 능력 강화

동기부여 지원을 통한 동아리 고유의 목적 달성과 활성화 도모

 

 

2. 운영 대상

본교 재학생(시간제 등록생 제외)

 

 

3. 신청 및 운영 기간

ㆍ 서류제출 기간 : 2022628() ~ 2022715()

 

 

4. 동아리 개설 절차

동아리 신규 등록(재등록) 신청서 제출

학생지도위원회 심의

동아리 등록 승인 후 활동

 

 

5. 중앙동아리 승인 절차

준동아리로 1년 활동 후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서류검토 후 학생지도위원회 중앙동아리 승급

중앙동아리 승인

 

 

6. 중앙동아리 등록 규정

ㆍ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 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함

ㆍ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20명 이상이어야 함

ㆍ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활동 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해야 함

3개 학과 이상, 학과별 5명 이상 회원으로 구성하여야 함

ㆍ 설립목적이 타 동아리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ㆍ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하며, 취임 승낙을 받아야 함

ㆍ 동아리 온라인 카페 운영 및 활동을 하여야 함

ㆍ 등록 시 준동아리로 승인되며, 1년 운영 후 평가 및 승인을 거쳐 정식중앙동아리로 인정 함

 

 

7. 중앙동아리 지원계획

ㆍ 학교 홈페이지 내 동아리 안내페이지 연결 제공

ㆍ 준동아리에서 정식 중앙동아리로 승인 후 운영 지원금 지급

ㆍ 동아리 운영 지원금 지급 : 학기당 150천원 지급

 

 

8. 등록 제출 서류

붙임파일의 동아리 관련 서식 참고

신규등록 동아리

<서식 1> 동아리 등록 신청서 1.

<서식 2> 임원 및 회원 명단 1.

<서식 3> 활동계획서 1.

<서식 4> 지도교수 승낙서 1.

ㆍ 회칙(자유양식) 1.

 

승급심사 동아리

<서식5>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

<서식2> 임원 및 회원 명단 1.

<서식3> 활동 계획서 1.

<서식4> 지도교수 승낙서 1.

<서식6> 활동 결과보고서 1.

ㆍ 회칙(자유양식) 1.

 

 

9. 제출처

ㆍ 방문접수 (건양사이버대학교 5층 학생복지팀)

ㆍ 메일접수 (student_team@kycu.ac.kr)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