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상담실

공지사항

본문 시작

2022학년도 후기 2차 시간제등록생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

  • 입학홍보팀
  • 조회 : 882
  • 등록일 : 2022-08-01
2022학년도 후기 2차 시간제등록생 합격 확인 및 등록 안내 .pdf ( 1,678 kb)

?

 

2022학년도 후기 2차 시간제등록생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록금 납부 기간

 

2022.8.1.() 14:00 ~ 8.5.() 17:00

 

 

합격 확인 및 등록절차

 

- 1단계 : 입학홈페이지 접속 및 수험번호 로그인

 

- 2단계 : 나의지원관리 - 합격 확인

 

- 3단계 : 등록금 납부(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 계좌 발급)

 

- 4단계 : 학번 발급 및 등록 완료

 

본 게시글의 첨부파일인 '2022학년도 후기 2차 시간제등록생 합격 확인 및 등록 방법 안내'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 후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사항

 

1) 등록기간 내 등록금 미납 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미등록포기 처리되므로 반드시 등록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이후 결제 방법 변경은 불가합니다.(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3) 실습 교과목 수강신청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 이후 별도의 실습 신청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최종 실습이 가능합니다.

 

4) 사회복지현장실습 교과목의 경우 보건복지부 지정 실습기관에서만 실습이 가능합니다. (지정 기관 외 기관에서 실습 시 무효 처리)

 

보건복지부 지정 실습기관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 https://lic.welfare.net/lic/main.do

 

 

기타 실습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실습 교과목 담당 학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학과 / 042-722-0018)

 

https://www.kycu.ac.kr/kor/sub02_03_03.do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