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19-2학기 학생증 신청안내

  • 입학학생팀
  • 조회 : 472
  • 등록일 : 2019-09-02

신·편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 신청 기간 안내  

 

1. 신청기간 

   2019. 9.16(월)  09:00 ~ 9. 27(금) 하나은행 마감시간 전까지


     ※ 미 신청 학우는 2019년도 2학기에 학생증 발급이 불가하며, 
        다음 2020학년도 1학기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2020년 3월 예정)


     ※ 신청하신 학생증은 기재된 주소(자택주소)로 은행에서 발급/ 발송해 드립니다.(10월 말 발송)

       ※ 신청완료 후 주소 변경 불가합니다.


 

2. 신청방법

    STEP 1. 하나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신청서 작성

    STEP 2. 신청서 출력 후 가까운 하나은행 내방(신분증 지참) 하여 신청서 제출

    STEP 3. 제출 후 본인의 증명사진 파일을  han12@kycu.ac.kr  메일로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han(영문)12(숫자)                

                  (학생증 카드에 삽입)     

                  파일이름 : 학번.jpg (예 : S19000001.jpg)

                     ※ 학번 미기재시 본인확인이 어려워 학생증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3. 신청가능 계좌

  -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  하나은행 642, 683, 735로 시작하는 계좌 :  연계하여 사용 가능

  -  그 외의 계좌 또는 계좌가 없는 경우 : 계좌번호 입력란을 공란으로 놔두면 새로운 계좌 자동 생성

 

 

4. 방문 은행

  -  가까운 하나은행 방문

     [은행 담당직원과  건양대 출장소(041-735-1111) 직원 통화/ 확인 후 서류 제출]

     
※ 반드시 가까운 하나은행에 내방하여 신청서를 제출해야 학생증 발급이 이루어집니다.

     ※ 신청서 제출 후 본인의 증명사진 파일을 han12@kycu.ac.kr  메일로 꼭! 보내주셔야  발급이

        가능 합니다.

        파일이름 : 학번.jpg (예 : S19000001.jpg) 

 

 

신청방법 요약

 1.하나 은행에 접속하고 상단의 검색에서 '학생증'입력후 검색 2.메뉴에서 '학생증카드예약등록'클릭 3.1)학생증카드 예약등록필독 2)필수입력사항 등록-확인 3)STEP1~5 사항 입력 4.1)STEP2,3,4,5등록 2)최종 등록 확인후 서류 출력 3)출력서류,신분증지참,은행 방문 후 신청 *은행방문 후 신청 1)가까운 하나 은행 방문 2)직원에게 학생증 신청방문을 알림 3)담당직원과 건양대출장소 직원간 통화/확인 후 신청 건양대학교 출장소(041-735-11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