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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동아리 신규등록 및 재등록 안내

  • 교학처
  • 조회 : 456
  • 등록일 : 2019-03-11
붙임. 동아리등록(신설)신청서.hwp ( 16 kb) 바로보기
붙임. 동아리재등록신청서.hwp ( 16 kb) 바로보기

 

1. 동아리 운영 목적

.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제고

. 학습활동 및 취미 생활 등 교내 활동의 참여도 향상

. 학교에 대한 애교심 및 자부심 향상으로 학교 위상을 높이기 위함

 

2. 동아리 운영 대상 : 본교 재학생(시간제 등록생 제외)

 

3. 동아리 등록 및 재등록 신청 시간 : 2019.3.11.() ~ 3.29()

 

 ※ 동아리 운영 기간 : 2019. 3. 1(금) ~ 2020. 2. 29(토) , 1년 운영

 

4. 동아리 개설 절차

학생

 

교학처

 

학생지도위원회

동아리 개설 신청

(서류 제출)

신청 내역 접수, 학생지도위원회 심의 요청

심의 후 승인

 

 

 

5. 정식 중앙동아리 승인 절차

 

 

전년도 승인 준·중앙동아리

 

교학처

 

학생지도위원회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및 활동 보고서 제출

재등록 신청서 및 활동결과 보고서 접수

재등록 신청서 및 활동 계획서 심의 후 지원금 지급


 

6. 중앙동아리 등록 규정

.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함

.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20명 이상이어야 함

.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활동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해야 함

. 3개 학과 이상, 학과별 5명 이상 회원으로 구성 하여야 함

. 설립목적이 타 동아리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하며, 취임 승낙을 받아야 함

. 동아리 온라인 카페 운영 및 활동을 하여야 함

. 등록 시 준동아리로 승인되며, 1년 운영 후 평가 및 승인을 거쳐 정식 중앙동아리로 인정 함

 

7. 중앙동아리 지원 계획

. 학교 홈페이지 내 동아리 안내페이지 연결 제공

. 준동아리에서 정식 중앙동아리로 승인 후 운영 지원금 지급

. 동아리 운영 지원금 지급 : 학기당 150천원 지급







8. 제출서류 안내

가. 신규등록 :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1부, 임원 및 회원명단 1부, 회칙 1부,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1부

나. 재등록 : 활동 결과 보고서 1부, 임원 및 회원명부 1부(카페 및 밴드 회원명단 가능), 지도교수 취임승락서 1부

 

※궁금하신 사항은 042) 722-0014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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