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글로벌뷰티학과, 제31회 국제휴먼올림픽대회 참가 전원 입상

  • 조회 : 375
  • 등록일 : 2019-11-18
수상사진

그랑프리상 1개, 대상 2개, 금상 1개, 국회의원상 1개 참가자 전원 입상

 

글로벌뷰티학과는 지난 1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제31회 국제휴먼올림픽대회에 참가하여 전원 입상하였다.

 

31회 국제휴먼올림픽대회는 전 세계 인류와 함께 휴먼올림픽이란 주제로 대한민국의 뷰티와 헬스 건강을 우수한 기능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술을 선보이고, 참신한 인재 발굴과 미용인들의 정보교류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는 중국, 말레이시아, 마카오 등 세계 15여 개국의 선수들까지 총 3,00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제31회 국제휴먼올림픽대회에는 미용부분에 건양사이버대학교 글로벌뷰티학과 학생들 출전하였으며 그랑프리상을 이서영 학생, 대상 및 국회의원상 홍순복 학생, 대상 김정희 학생, 금상 박정미 학생이 수상하였다.

 

건양사이버대학교 글로벌뷰티학과는 “현장적합형교육, 전문가심화교육과정을 통해 k-beauty산업을 이끌어 갈 뷰티전문가 양성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스터디 교육을 병행하여 재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뷰티학과 김경숙 교수는 “국제적인 뷰티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고 앞으로도 미용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